언차티드PC 나와주면 안되겠니? 본문

게임정보

언차티드PC 나와주면 안되겠니?

3rd Br. 2017. 8. 30. 03:02

저는 작년 블랙프라이데이 때 드디어 게임콘솔 하나를 질렀습니다. 당시 가장 큰 화두는 플스나 엑박이냐 였는데 저는 안타깝게도 엑박을 선택했습니다. 사실 저는 언차티드4가 너무도 하고 싶었지만 엑박에 있는 게임들이 와이프와 같이 할 수 있는게 많았었죠.

사실 저는 언차티드PC 를 학수고대 하고 있습니다. 현재 언차티드4는 플스 전용으로만 나와 있는데요. 엑박으로 플레이 할 가능성은 거의 제로라고 볼 수 있겠죠. 그러면 한가지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은 언차티드 PC판이 나오는 것인데요.

반응형

저와 같이 언차티드PC 버전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하지만 언차티드 개발사는 언차티드가 PC 버전으로 발매될 계획은 없다고 하네요. 정말 이렇게 부탁이니 한 번 PC판으로 나와주면 안되겠니?

336 x 280